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크라비 추천 호텔 best 5

by HDLove 2023. 9. 18.
728x90

크라비/끄라비 호텔 추천

라일레이 베이 리조트 앤 스파 (SHA Extra Plus) (Railay Bay Resort & Spa (SHA Extra Plus))

라일레이 베이 리조트 앤 스파 (SHA Extra Plus) (Railay Bay Resort & Spa (SHA Extra Plus))

상세정보: "저에겐 최고의 숙소입니다. 내년에 끄라비를 다시 갈 예정인데 그때도 전 여기 묵을 예정입니다. 전 총 3일을 여기서 묵었는데요, 파라다이스가 여기인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았습니다. 단지 숙소만의 이유는 아니였겠지만 끄라비 자체가 굉장이 매력적이기도 하고 날씨도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서라일레이가 보이는 리조트 수영장도 좋구요. 썬베드에 누워서 바다를 바라보고 음악을 듣고 책을 읽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숙소는 오래됐지만 깨끗해서 만족했구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했습니다. 다만 라일레이의 모든 숙소는 아오낭에서 6시에 막배를 타고 들어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전 그것 또한 즐거운 놀이 같았습니다. 아오낭에서 신나게 놀다가 마치 12시가 되면 돌아가야 하는 신데렐라 처럼....너무 좋았습니다." 부대시설: 전용 해변, 무료 Wi-Fi, 전망이 있는 수영장 평점: 8.1 우수 이용후기 9887건 자세히 보기

라야바디 호텔 (SHA Plus+) (Rayavadee Hotel (SHA Plus+))

라야바디 호텔 (SHA Plus+) (Rayavadee Hotel (SHA Plus+))

상세정보: "3박4일을 라야바디 리조트에서 보냈습니다. 하루하루가 지나가는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라야바디 프라이빗 항구에서 스피드보트로 들어가야합니다. (아고다에서 예약해서 무료로 왕복 1회 이용했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스피드보트에서 내림과 동시에 친절한 직원들이 손을 흔들어주었습니다. 특별한 대우를 받는 느낌에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체크인도 매우 빠르게 진행되었고 웰컴티를 받고 이런저런 설명을 듣느라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친절하게 룸으로 안내해주었고 룸으로 가는 동안 회색원숭이도 보았습니다. 우리가 머문 룸앞에는 연못이 있어서 매 시간 리자드가 산책하러 나갈때마다 보았습니다. 너무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룸 또한 사진에서 보듯 너무 깨끗했고 향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하루 2번씩 방청소와 부족한것이 있는지 물어보거나 채워주었습니다. 모기에 물려서 바르는 약을 요청했더니 바르는 약도 주었습니다. 생각보다 모기가 많지 않았습니다. 관리를 굉장히 잘해주신단 생각이 든점이 모기외에 다른 벌레들은 없었습니다. 방문앞 정원에 크고 검은 벌 두 마리가 있었으나 우리가 직원에게 저게 벌이냐 물어본 후로 검은 벌은 사라졌습니다. 조치를 해 주신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수영장도 매우 깨끗했고 프라낭 비치 쪽에서는 카약도 빌려서 탔습니다. 라이프자켓, 스노쿨링 장비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동굴식당은 하루전에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동굴식당에서 스테이크를 먹었고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썬셋도 너무 예뻐서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하루는 바다에서 놀다가 바위에 손이 비었습니다. 어셉션에 전화를 하니 바로 상처를 보러 와주셨고 소독, 치료를 해주었습니다. 방수밴드도 준비되있었고 여분도 제공해주었습니다. 너무 고마운 기억입니다. 체크아웃도 유연하게 조절해주었습니다. 마지막날 12:00 체크아웃이었으나 비행기시간과 뱃시간을 고려해서 스케쥴을 알려주었고 3:00까지 체크아웃을 할 수 있게 조절해주셔서 마지막날도 바다와 수영장을 마음껏 즐기고 여유있게 돌아왔습니다. 꼭 다시 가고싶은 라야바디 리조트입니다. 돈이 아깝지않습니다. 다음 끄라비 여행에는 라야바디에만 머물 생각입니다. 좋은 기억을 남겨준 라야바디 직원들께 감사드립니다." 부대시설: 전용 해변, 무료 Wi-Fi, 수영장 평점: 9.3 최고 이용후기 1473건 자세히 보기

파난 끄라비 리조트 (SHA Extra Plus) (Panan Krabi Resort (SHA Extra Plus))

파난 끄라비 리조트 (SHA Extra Plus) (Panan Krabi Resort (SHA Extra Plus))

상세정보: "4박 묶은 호텔입니다. 저는 편하게 힐링하고 왔습니다. 직원들 대부분 친절하고 - 뷰 클리프뷰 묶었는데, 앞에 다른 리조트 공사중이라 거슬리긴합니다. 이건 시뷰도 비슷할듯하고, 공사장 보기 싫다면 수영장뷰로 하는것도 괜찮을듯합니다. - 조식 관련 닭고기 위주이며(돼지고기는 베이컨한종류 있습니다!), 쌀국수/오믈렛/중국튀김빵은 즉석조리 해줍니다. 스프랑 닭관련요리/커리는 매일 바뀌는듯하고 나머지는 매일 비슷하게 나옵니다. 11시까지 입장가능하니 늦잠자고 조식 먹으러 가도 좋습니다. 아 그리고 김치가 있긴한대 태국식 겉절이라고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 룸 컨디션 끄라비 내에 다른 숙소도 비슷할듯 한대, 엄청 습합니다. 카드키 2개 받아서 외출시 에어컨 항상 켜놓고 나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매니티는 샴푸/바디워시/바디로션, 물2병, 스틱커피/티, 면봉/해어캡 정도 있고, 우산 비치타월이 구비되어있습니다. - 부대시설 수영장,키즈풀,루프탑수영장,작은헬스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저는 좋았습니다. 선배드 구역 2개있는데, 숙소 바로앞은 좀 시끄럽고 안쪽 선배드 구역이 한적하니 좋아요. - 위치 공항 조인벤이나 투어하시는 분들한테 '파난' 하면 거의다 알아서 지도 안보여줘도 되더라구요. 숙소앞쪽에는 맥도날드, 스타벅스, 세븐일레븐 있습니다. 비치까지는 5~10분 정도 걸어가면 되구요. 근처 식당중엔 'Family Thaifood & Seafood'가 제일 맛이 괜찮았습니다. 마트는 'Mother Marché Supermarket' 이게 제일 가까울꺼에요. -투어관련 투어 예약하고 아침에 호텔 로비 가시면 투어픽업관련 담당해주는 직원한분이 있는데(로비에서 서성이는 직원분), 이분한테 룸넘버랑 투어하는곳 알려주면 픽업 왔을때 알아서 불러줍니다. 또 픽업하러 안와서 불안하실땐 이분한테 전화좀 해달라고 하면 전화해서 확인까지 해줍니다. 그리고 로비(바깥쪽 작은 데스크)에 말하면 비치타월 대여해줍니다~" 부대시설: 무료 Wi-Fi, 수영장, 무료 주차 평점: 8.9 우수 이용후기 6845건 자세히 보기

반 사이나이 리조트 (SHA Extra Plus) (Ban Sainai Resort (SHA Extra Plus))

반 사이나이 리조트 (SHA Extra Plus) (Ban Sainai Resort (SHA Extra Plus))

상세정보: "친절한 직원, 멋진 정원과 환경, 풀장, 모두 마음에 너무 드는 끄라비 최고의 휴양 호텔 입니다. 다만 셔틀버스 좀 자주 있었으면 해요, 아오낭에서 시간 맞추어 다니기가 번거롭네요. 두번이나 휴가를 이곳에서 보냈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굳이 다른곳을 찾아보지 않고, 두번째도 어김없이 이곳을 예약했습니다." 부대시설: 해변, 무료 Wi-Fi, 전망이 있는 수영장 평점: 9.1 최고 이용후기 2763건 자세히 보기

씨 시커 끄라비 리조트 (SHA Extra Plus) (Sea Seeker Krabi Resort (SHA Extra Plus))

씨 시커 끄라비 리조트 (SHA Extra Plus) (Sea Seeker Krabi Resort (SHA Extra Plus))

상세정보: "수영장에 성인도 이용가능한 미끄럼틀도 있고 전반적으로 풀바 음식이 맛있고 비싸지 않았어요. 체크인시 주는 100바트 할인 쿠폰도 사용가능합니다. 조식은 종류도 적당하고 맛있었는데 공간이 다소 좁아 정신없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남부라 습한 편인데 바닥까지 카페트였던점이 아쉽구요. 발코니에서 보는 끄라비 클리프뷰도 좋았어요. 다만 숙소로 들어오는 길에 공사중인 곳이 있어 밤에 들어올땐 혼자 다니기엔 무서울거 같아요. 끄라비 어디든 그렇지만 설날기간이라 중국인이 너무 많았던점도 아쉽네요." 부대시설: 무료 Wi-Fi, 전망이 있는 수영장, 무료 주차 평점: 9 최고 이용후기 5204건 자세히 보기

728x90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둥 추천 호텔 best 5  (0) 2023.09.27
페낭 추천 호텔 BEST 5  (0) 2023.09.18
자카르타 추천 호텔 best 5  (0) 2023.09.18
오키나와 추천 호텔 best 5  (1) 2023.09.18
가오슝 가성비 추천 호텔 best 5  (0) 2023.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