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오키나와 추천 호텔 best 5

by HDLove 2023. 9. 18.
728x90

오키나와 호텔 추천

오리엔탈 호텔 오키나와 리조트 앤 스파 (Oriental Hotel Okinawa Resort & Spa)

오리엔탈 호텔 오키나와 리조트 앤 스파 (Oriental Hotel Okinawa Resort & Spa)

상세정보: "개인적으로 친구들과 여행이었지만 가족들과 함께 다시 방문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일식, 양식과 더불어 신선한 과일이 풍부한 조식몌뉴가 일품이고 저녁 10시까지 개장하는 가든풀은 정말 최고입니다. 객식 또한 넓어 좋고 욕실에도 욕조와 샤워시설, 세면대가 모두 분리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위치 등 접근성 또한 오키나와 중부에 위치하고 있어 렌트한 분이들이라면 하루만에 북부에 위치한 곳을 모두 관람하고 올 수 있는 곳입니다. 오키나와의 다른 호텔들과 마찬가지로 해변가에 위치한 호텔 중 단영 최고라고 말하고 싶네요~" 부대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8.5 우수 이용후기 2397건 자세히 보기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호텔 (The Beach Tower Okinawa Hotel)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호텔 (The Beach Tower Okinawa Hotel)

상세정보: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에 위치해 있고 대형 마트 자스코가 바로 뒤에 있어 쇼핑이나 식당 이용 등이 편리하고 차탄 중심가라서 토요타 렌트카 사무실, 블루씰 아이스크림, 맛집 레스토랑 등은 웬만해서 걸어갈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츄라유(야외 풀장, 천연온천, 닥터피쉬 등)를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썬셋비치, 운동장 등이 호텔 바로 옆에 있어 산책, 조깅등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오키나와 전통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조식 메뉴는 맛깔스럽고 깔끔하며 객실 베드도 오키나와 여행중 가장 포근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가족 이용객들이 많아서 조용한 곳을 원하는 사람은 불편할 수 있지만 추운 겨울에 가서 그런지 호텔내에서 쇼핑도 가능하고 소소하게 할 거리들이 많아 괜찮았습니다. 단, 높은 건물이라 그런지 호텔 로비에서만 와이파이가 된다는 것이 조금 불편했지만 다시 간다해도 여기에서 머물고 싶네요." 부대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8.5 우수 이용후기 2219건 자세히 보기

네스트 호텔 나하 구모지 (Nest Hotel Naha Kumoji)

네스트 호텔 나하 구모지 (Nest Hotel Naha Kumoji)

상세정보: "Both the equipments and services are great, especially their bath stuffs and deodorizer are sooooo good." 부대시설: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8.9 우수 이용후기 1413건 자세히 보기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앤 스파 (Hotel Orion Motobu Resort and Spa)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앤 스파 (Hotel Orion Motobu Resort and Spa)

상세정보: "시설 자체는 깔끔한 편이고, 여타 5성급 호텔정도 수준의 나름 고급휴양지 시설을 갖추고 있는 듯한 느낌임. 로비층에서의 탁트인 전망도 만족스럽고(일몰을 감상하기에 더할 나위 없음), 츄라우미 수족관에서도 가깝고, 게다가 일시적인 프로모션인지 모르겠으나, 덥다고 느낄 수 있는 날씨에 차에서 막 내려서 로비진입 직전 지역에서 Orion 브랜드 자체적 맥주 및 음료들을 무료 시음할 수 있는 기회들을 주었다는 것이 굉장히 좋았다. 투숙객들에 대한 작은 배려같은 느낌. 츄라우미 수족관에서의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투숙객이라면 근처에 이보다 더 좋은 호텔은 없을 듯. 거리도 도보 5분 이내거리에다가, 가는 길은 좋은 산책로가 있음(단, 차로 들어온 길로 가면 당황함. 호텔내부 1층에서 나가야 산책로를 걸으며 수족관까지 기분좋게 감) 단 하나, 열받은 것은 아마 일시적인 현상인지 모르겠으나, 다른 호텔에서 겪어보지 못한 일본인들 특유의 한국인들에 대한 반감이 심하게 느껴질 정도였음. 어떤 돼지같은 일본인은 "쯧~" 입으로 소리를 내가며 눈을 흘기고 가기고 하였고, 어떤 일본인은 심지어 다른 한국인들에게 욕을 마구 퍼붓는 모습까지 목격했음. 기본적으로 나는 일어회화가 조금 되는 상태에서 일본문화 및 사람들도 존중하려 노력하고 조용조용 다니는 편이라 크게 별일 없었지만, 그냥 가만히 지나가기만 해도 불편함을 드러내는 미친 태도에는 분노를 금할 수 없었다. 자칫 잘못하면 큰 싸움 날 뻔했음. 오키나와 사람은 아닌것 같고, 일본 본토에서 온 정신나간 우파성향의 인간들 같음(오키나와 사람에 대해선 역사를 간단히 리뷰해보면 한국 사람들에 대한 태도를 알 수 있음)" 부대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9 최고 이용후기 4697건 자세히 보기

알몬트 호텔 나하-겐초마에 (Almont Hotel Naha-Kenchomae)

알몬트 호텔 나하-겐초마에 (Almont Hotel Naha-Kenchomae)

상세정보: "일단 위치.. 는 좀 애매한데.. 다리 아플걸 대비해서 가까운 곳으로 잡았는데, 국제거리? 에서는 거리가 좀 되고요..(도보 10분) 포장마차 거리랑 돈키호테 가려면 1km 걸어야 합니다. 돈키호테 가깝다고 했는데 ㅠㅠㅠㅠ 그건 아니었어요...ㅠㅠㅠ 근데, 호텔 바로 옆에 드럭스토어 하나 있으니까~ 굳이 돈키호테에서 사지 마시고 옆에 가시는 것도^^ (그 주황색.. 약... 아시죠? ㅠ 제가 일알못이라... 뭔지는 모르겠네요ㅠ) 물론 여행하면서 이정도 거리 별거 아닌거 알지만.. 다리가 워낙 아프던 상황이라 좀 힘들었네요.. 다만, 현청 역 에서는 굉장히 가까운 편에 속합니다! 도보로 몇 2~3블락만 지나면 나와서 공항 갈때도 좋았습니다^^ 직원 분들이나 12층 대욕장은 여행 후 피로 풀기엔 딱 좋았어요ㅎㅎㅎㅎ 아메빌에서 묵었던 호텔의 대욕장에 비하면 작긴 했지만.. 아주 만족입니다^^ 사실 일본에서 호텔 객실내 샤워장이 아주 작은 편에 속하잖아요? 샤워 같은 것도 대욕장에서 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물도 깨끗했구요~ 조식포함으로 했는데, 조식도 이정도면 훌륭한 편이고요.. 근데 조식은 다음번엔 조식 없이 주변 음식점에서 사먹을 거에요ㅎㅎㅎ 호텔 조식 좋아해서 있는 걸로 했는데, 조식도 괜찮으니 호텔조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심이^^ 방 크기... 이건 좀 작은 편이에요ㅠㅠ 캐리어 하나만 펼수 있을 정도??? 근데 다른 일본 호텔도 그렇듯이 객실이 다 작은편이라.. 일본 처음 가시면 애개? 라고 생각하겠지만, 일본 가보셨던 분들에게는 soso~ 이정도면 양호^^ 라고 느끼실 거에요ㅎㅎㅎㅎㅎ 전반적으로 만족한 편이에요~~^^ 다음엔 국제거리 중앙에 있는 JAL 호텔 이용해보고 싶네요^^" 부대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8.9 우수 이용후기 9964건 자세히 보기

728x90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라비 추천 호텔 best 5  (1) 2023.09.18
자카르타 추천 호텔 best 5  (0) 2023.09.18
가오슝 가성비 추천 호텔 best 5  (0) 2023.09.17
세부 추천 호텔 best 5  (1) 2023.09.17
하노이 추천 호텔 best 5  (0) 2023.09.17